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추천 명곡 - 박기영 (시작)

ALL

by 청성 (6th) 2020. 4. 20. 18:40

본문

반응형

 

 

박기영 - 시작 (가사)

 

 

오직 너만을 생각한 밤이 있었어 내가 정말 왜이러는 건지

아무래도 니가 너무 좋아진게 아닐까

이게 바로 사랑인가봐

 

처음 본 순간 나는 느꼈어

내가 기다리던 사람이 바로 너란걸

 

난 네게 말하고 싶어

너를 사랑하고 있다고 모든것을 네게 주고 싶다고

어떡해야 내 마음을 알겠니 니가 나의 전부라는 걸

 

나의 마음을 너에게 보여주기가 이렇게도 어려운 줄 몰랐어

너를 위한 생각에 그렇게 많은 날들이 힘들게만 느껴진거야

 

처음 본 순간 나는 느꼈어

내가 기다리던 사람이 바로 너란걸

 

난 네게 말하고 싶어

너를 사랑하고 있다고 모든것을 네게 주고 싶다고

어떡해야 내 마음을 알겠니 니가 나의 전부라는 걸

 

 

이젠 혼자라고 생각하지마

너를 사랑하는 내가 있잖아

 

네게 말하고 싶어

너를 사랑하고 있다고 모든것을 네게 주고 싶다고

어떡해야 내 마음을 알겠니 니가 나의 전부라는 걸

어떡해야 내 마음을 알겠니 니가 나의 전부라는 걸

 

니가 나의 모든거야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